Back to All Events

<홍순관의 노래와 이야기, "저기 오는 바람"> 날짜: 11월 22일 화요일 시간: 저녁 7시 장소: Hyde Park Union Church 1층 본당. 주관: 한국기독교연구소, 하이드팍한인교회


 

가수 홍순관 님의 콘서트를 열게 되었습니다. 

한국기독교연구소와 우리 교회가 공동 주관하여 초청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래를 참고하셔서, 추수감사절 주간에 뜻깊은 시간 나누기를 기대합니다. 

주님의 평화가 함께 하시길 빕니다. 

 

<홍순관의 노래와 이야기, "저기 오는 바람">

날짜: 11월 22일 화요일

시간: 저녁 7시

장소: Hyde Park Union Church 1층 본당. 
주관: 한국기독교연구소, 하이드팍한인교회

 

* 입장료는 없습니다. 

* 주차는 교회 인근의 도로변에 하시면 됩니다.  

가수 홍순관님에 대한 정보는 아래 웹싸이트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http://www.hongsoongwan.com

 

.......................................................

아래는 두 기관이 작성한 초청문입니다. 

 

"추수감사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늘 그렇듯이 감사하는 마음을 갖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불안하고 외롭고 무기력한 우리 각자의 삶이 힘듭니다. 권력을 쥐고 지도자 노릇을 하는 자들이 보여 주는 무책임한 모습이 슬픕니다. 편견과 차별과 증오의 말들이사람들로부터 인기를 얻는 이 시대가 섬뜩합니다. 앞으로 세상이 좋아질 것이라는 희망보다 아주 나빠지지 않기만을 바라는 절망이 더 큽니다.

하지만 우리는 노래를 부릅니다. 악한 지도자들과 목자 없는 양같이 불쌍한 백성들의 모습 때문에 분노하고 안타까워하셨지만, 끝까지 노래를 부르셨던, 그리고 세상 모든 사람들의 노래가 되신 예수님처럼, 우리는 노래를 부릅니다. 

또한 우리는 노래를 전합니다. 노래를 통해 억눌렸던 우리의 이야기를 토해 내고 이웃들의 이야기에 좀 더 귀를 기울이게 됩니다. 노래를 통해 위로하고, 노래를 무시하는 사람들이 알 수 없는 새로운 꿈을 꿉니다. 

여러분을 노래의 자리에 초대합니다."